본문 바로가기
Cuirous Tips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말띠, 양띠, 원숭이띠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3)

by 큐리주니 2021. 12. 26.
반응형

7.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말띠 

 54년생, 66년생, 78년생, 90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자신의 재능이나 능력이 높아져 사회적으로 성과도 많이 얻을 수 있고, 업무적으로도 추진력이 더욱 상승하게 된다. 설정한 목표에 따라 지속적인 노력을 꾸준히 한다면 매우 좋은 운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승진을 하거나 더 높은 자리로 올라가며, 큰 기관으로의 이동도 보인다. 그러나, 나쁜 운세로는 의심과 걱정이 늘어나 주변 사람을 믿지 못하는 불신으로 매사 피곤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1) 54년생 말띠 

  주변 사람을 만나는데 부지런을 떤다면 현재의 생활에 다른 변화가 생길 수 있다. 또한, 그동안 기다렸던 좋은 소식을 받을 수 있으나, 서두르거나 억지로 문제를 해결하려다 오히려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나머지는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면 행운과 재물을 얻을 수 있다. 

 2) 66년생 말띠

 이사나 이직 등의 변화가 있는 시기로, 섣불리 결정하기 보다는 오랫동안 시간을 가지고 신중히 결정하는 것이 좋다. 성급하게 결정하게 된다면 오히려 안좋은 악재로 번질 수 있으니 조심한다. 성공이나 명예, 명성 등에서 만사 형통하는 해로 보이며,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한 해가 될 것이다. 

 3) 78년생 말띠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현재 지내고 있는 자리에서 오래 있다보니 조금은 지루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다. 따라서, 변화할 수 있다면 차근차근히 준비해서 움직이는 것이 좋다. 그러나 그렇지 않고 유지하는 자세를 취한다면 운세는 평범한 것으로 나오는데, 변화를 꾀한다면 좋은 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보인다. 

 4) 90년생 말띠

 계획한 일들을 척척 해내는 한 해가 될 수 있다. 그러나 그러한 과정에서 실수나 제동이 걸릴 수 있지만 이에 당황하지 않고 대처하여 좋은 결과를 내는 것이 좋겠다. 또한, 전반적으로 나쁜 운세보다는 좋은 운세가 들어와 있어 본인이 하고자 하는 방향으로 계속해서 이어 나간다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8.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양띠 

 55년생, 67년생, 79년생, 91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좋은 운과 좋지않은 운이 비슷하지만, 좋은 운이 더 힘이 세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 없다. 올 한해는 주변에 귀인이 나타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좋은 인간관계로 일을 잘 헤쳐나가는 도움이 된다. 직장에서나 사회적으로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되어 어려움이 없을 것이며, 리더십이 더욱 커지는 시기로 일을 잘 해결해 나간다. 또한, 이성관계나 결혼운도 들어와 있다. 그러나, 재정이 불안정할 수 있어 이를 조심해야 한다.

 1) 55년생 양띠 

  주윗 사람의 도움을 내팽겨치지 말고 수용하는 자세를 가져야 한다.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보다 주위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는 경우가 더욱 많아지고, 이로 인해 또 다른 기회를 얻게 되기도 한다. 자신에 대한 자만감보다는 겸손함을 가지고 생활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2) 67년생 양띠

 모든 일들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라겠지만, 이번 한 해는 이를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그렇지만 최선을 다하다 보면 이에 비슷한 결과를 낼 수 있으니 낙담하지 말도록 하자. 또한, 스스로 본인에게 부족한 결점이 있다면 보완하는 시간을 가지고 이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면 나쁘지 않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다. 

 3) 79년생 양띠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 주변 사람들이 본인을 부러워 할 만한 일들이 일어날 수 있다. 예를 들면 상을 받는 다던지, 시험에 합격하든지 등의 좋은 일이 생겨나는 한 해 이다. 작년과 같이 올해도 꾸준히 노력한다면 무탈한 한해가 될 것이다. 

 4) 91년생 양띠

 다른 것보다 업무적으로 일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과다한 업무가 밀려오지만 크게 힘들이지 않고도 처리할 수있어 기쁘게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를 꾸준히 헤쳐나간다면 결국엔 결실을 맺게 되어 좋은 성과를 가져올 수 있다. 

 

9.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원숭이띠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좋은 일들이 더욱 잘되어 이로 인해 나쁜 운세를 없앨 수도 있다. 그러나, 만약 경사나 좋은 일들이 따로 계획한게 없다면 다른 사람의 경사나 좋은 일에 참여하여 좋은 기운을 받는 것이 좋다. 이번 해에는 금전적으로 여유로워지는 한해가 될 것으로 보여지는데, 임금 인상이나, 수익이 늘어나는 등의 형태로 들어올 것으로 보인다. 그렇지만 일과 휴식의 적당한 균형이 필요하고, 다른사람의 분란에 휘말리지 않도록 하자. 

 1) 56년생 원숭이띠 

  수익이 점차 늘어나 지출 또한 같이 늘어나는 형국이 되어, 결국 마이너스가 될 확률이 높다. 따라서, 금전 관리에 무엇보다 힘쓰는 것이 좋고 돈 관리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따로 배우는 것도 도움이 되겠다. 어떤 일에든 행운이 따르기 때문에 본인이 조금만 노력한다면 금전적인 여유가 계속해서 늘어날 수 있다. 그러나, 이성간의 문제로 망신을 당하는 운이 있어 주변 사람의 시선을 조금은 무시해야 될 것으로 보인다. 

 2) 68년생 원숭이띠

 자기 자신도 이해할 수 없는 상황이나 일들이 벌어져 난감해지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그러나, 혼자만의 힘 보다는 주변의 힘을 모아 해결한다면 충분히 지혜롭게 넘어갈 수 있으니 도움을 요청하길 바란다. 또한, 올해는 거두는 해라기 보다는 씨를 뿌리고 일하는 해라고 보여지니 결과보다는 일하는데 집중하는 것이 좋다. 바로 눈 앞에 결실이 안보이더라도 끝까지 인내하면 추후에는 얻을 수 있을 것이다. 

 3) 80년생 원숭이띠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뜻밖의 장소에서 인연을 만나는 운이 들어와 있다. 새로운 일을 할 때는 원하는 목표를 성취하게 된다고 되어 있고, 새로운 인연으로 좋은 운이 들어와 있어 대외활동을 많이 할 것으로 추천한다. 이 두 개의 일을 통해 길한 소식이 들어 올 수 있다. 그러나, 분수에 맞지 않게 행동할 경우 이 모든 좋은 운이 돌아설 수 있으니 조심한다. 

 4) 92년생 원숭이띠

 자기 자신이 부족해 보이고, 조금은 걱정스럽더라도 지금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단, 태도를 분명히 하여 우유부단한 모습보다는 결단력 있게 추진해 나가 얻은 것을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작은 단체보다는 큰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