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토끼띠
63년생, 75년생, 87년생, 99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2021년은 여러 안좋은 운으로 힘들었지만, 2022년에 들어서면서 좋은 운이 조금씩 빛을 발하며,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는 운이 들어와있다. 또한, 집에 많은 경사가 있어 혼인이나 창업, 자녀 출산과 같은 일이 일어나며 이로 인해 좋은 분위기가 더욱 심화될 것이다. 다만, 지금의 모습보다는 더욱 노력하는 모습으로의 변화가 필요하며, 직업운이나 연애운도 좋은 해로 보인다.
1) 63년생 토끼띠
올 한해는 본인의 고집을 내세우는 시기이다. 그래서 자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자신의 힘으로 헤쳐나가는 경우가 많아지며, 이로 인해 과로하거나 무리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또한, 뭐든지 일의 끝 마무리를 잘 하여 다른 화를 당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2) 75년생 토끼띠
어려움으로 인해 생기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이 중요한데, 색다른 취미를 만들어 해소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한, 큰 변화가 없어 오랫동안 한 자리에 또는 한 업무만을 해야 하지만 이를 참고 견뎌내는 한 해가 되어야 한다. 나쁜 생각보다는 즐겁고 긍정적은 생각을 통해 휘발할 수 있어야 한다.
3) 87년생 토끼띠
다른 토끼띠에 비해 좋은 운이 가장 많이 들어와 있는데, 겹겹사가 생기고 좋은 일들만 가득인 한 해가 될 것이다. 좋은 인연을 만나 좋은 결실을 맺거나, 사회적으로 귀인을 만나 일이 잘 풀리는 계기가 일어나게 된다. 그러나, 자신의 일이 아닌 남의 일에 나서거나, 간섭하게 되는 경우 본의 아니게 안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자중하는 것이 좋다.
4) 99년생 토끼띠
지금 하고 있는 일 이외에 새로운 일에 눈을 뜨게 되는 한 해가 될 거다. 다소 긍정적이고 좋은 기운이 들어와 있어 지나치게 욕심을 내거나 일을 벌리지 않는다면 생각지 못한 곳에서 좋은 일이 생겨날 수 있다. 그러나 이 또한 자신 앞에 놓인 일 외에 남의 것에 관심을 갖다가 괜한 화를 입을 수 있으니 최대한 무관심으로 일관하는 것이 필요하다
5.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용띠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지난 2021년보다는 좋은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특히 사회적으로 개인의 능력을 발휘해 능력을 인정 받고, 승진까지 하게 되는 운이 들어와 있다. 또한, 내 집을 마련하거나, 이사, 출장 등으로의 변화 속에서 잘 적응하고 능력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된다. 가정으로는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 경계해야 하며, 인관관계에서는 부정적인 영향이 있어 조심해야 할 것이다.
1) 64년생 용띠
크고 작은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으나,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말고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좋은 결과를 내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소소한 문제에 너무 마음을 쓰지 말고, 급하지 않은 자잘한 업무나 일이 있다면 잠시 미뤄두는 것도 도움이 된다. 부귀영화의 운이 들어와 있어 뭘 하든 재정적으로 좋은 일을 만들어 내 여유로워지나, 이로 인해 인심을 잃을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자.
2) 76년생 용띠
다른 용띠에 비해 금전적으로 관련된 일에 휘말릴 수 있어 조심해야 하는데, 이 또한 혼자서 결정하지 말고 주변에 전문가가 있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다. 또한, 확신이 없는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한 번 더 신중하게 고민하는 것이 필요하고 자잘한 논쟁이나 일에 있어 신경쓰지 않도록 한다. 삼재가 있어 이를 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다.
3) 88년생 용띠
2022년에는 컨디션이나 상태가 저조할 예정이라 뭐든지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 특히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는 해로 과로하거나 신경을 많이 쓸만한 일은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 주변에 귀인이 있지만 본인이 알아채고 반드시 잡는 것이 필요하겠다. 결정하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다가 모두 놓치는 수가 있으니 용기를 내어 결정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4) 00년생 용띠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 주변에서 조언한다면 귀에 담는 노력이 필요하다. 지금 하는 일에서 더욱 좋은 위치로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고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이 기회를 놓치게 되면 운을 스스로 버리는 형국이 된다. 주변에 새로운 사람들이 많이 생길 수 있으나, 그 중에 좋지 않은 인연도 있어 잘 선택해서 만나는 것이 필요하겠다.
6.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뱀띠
65년생, 77년생, 89년생, 01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2022년에는 사업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해로, 어떤 어려운 일을 만나더라도 이를 잘 헤쳐 나갈 수 있는 운이 들어와 있어 당황하지 않고 끝까지 해결해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또한, 사회적으로 이동하는 변수가 있을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재물을 얻게 되는 것으로 보인다. 약간의 사소한 문제나 분란으로 마음이 어지러울 수 있으나, 귀인의 도움을 받는다는 운이 보인다.
1) 65년생 뱀띠
무엇보다 인간관계에 힘을 쏟아야 하는데, 주변 사람들의 실수나 결함이 보이더라도 이를 눈감아주고 양보해야만 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금 이상의 것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재물적으로나 사회적으로 좋은 일이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성공이나 명예 뒤에는 그간 좋게 쌓아왔던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가 있을 수 있으니 앞서 얘기한대로 잘 형성해 나가고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2) 77년생 뱀띠
뜨뜨미지근한 태도보다는 확실하게 맺고 끊어내는 결단력이 필요한 시기이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 이외의 것에 눈을 돌리다가 모두 놓치게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다른 주변인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혼자의 힘으로 노력하고 결정하는 것이 좋은 운을 쏟아낸다고 되어 있다. 그러나, 본인에게 맞지 않는 일을 하게 될 경우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어 이를 경계한다.
3) 89년생 뱀띠
라이벌과의 경쟁보다는 함께 헤쳐나가는 공생의 방향으로 가야 하는 한 해이다. 혼자서의 노력보다 주변 사람들과의 협업을 통하여야만 본인이 원하는 결실을 맺는데 한층 더 수월해진다. 본인 혼자 생각하는 일이 많아 정신적으로 피폐해질 수 있으니 이에는 단순함을 활용하여 결단하는 것이 좋고 연애운에는 삼각관계가 있어 옳은 선택을 해야만 한다.
4) 01년생 뱀띠
불안한 마음이 계속되어 어떤 행동을 할 때 극도로 조심하는 경향이 있으나 그렇게 되면 일이 그르치게 될 수 있다. 자기자신에게 확신을 가지고 추진해간다면 본인을 필요로 하는 곳이 반드시 있으니 위축되지 않는 것이 좋다. 하반기에는 신경성으로 인한 과로나 피로로 인해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니 이를 조심하고 휴식이나 자신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Cuirous Tip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년 새해운세 - 닭띠, 개띠, 돼지띠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4) (0) | 2021.12.26 |
---|---|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말띠, 양띠, 원숭이띠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3) (0) | 2021.12.26 |
2022년 새해운세 - 쥐띠, 소띠, 범띠,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1) (0) | 2021.12.25 |
인천경기 해맞이명소 해돋이명소 - 2022년 새해 해뜨는 시각, 일출명소, 날씨 (1) | 2021.12.23 |
서울 해맞이명소 해돋이명소 - 2022년 새해 해 뜨는 시각, 일출명소, 날씨 (1) | 2021.1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