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irous Tips

2022년 새해운세 - 닭띠, 개띠, 돼지띠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4)

by 큐리주니 2021. 12. 26.
반응형

10.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닭띠 

57년생, 69년생, 81년생, 93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사업운과 재물운이 가장 좋은 한 해인데, 어려움을 겪더라도 주변 사람들이나 어떠한 상황에 따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리더쉽으로 아래 사람에게 마음을 얻는다. 또한, 어려운 다툼이나 분쟁 속에서도 귀인의 도움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다른 것보다 건강에 주의해야 하는데 유혈상태를 겪거나, 수술을 할 수도 있으며, 정신적으로도 불안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한다.

 1) 57년생 닭띠 

  자기 자신을 너무 믿고 자만한다면 모든 일을 그르칠 수가 있다. 억지로 자신을 일으켜 세우거나 내세우지 말고, 겸손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의 자리에서 물러나거나 좌천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따라서, 현재는 자신의 현재 위치를 재정비하고 유지하는 것이 좋다. 기회란 언제나 오는 것이니 순리에 따라 기다려라. 

 2) 69년생 닭띠

 가족 내의 자녀가 있다면 이와 관련하여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새로운 생각으로 생각지 못한 목돈을 만질 수 있다. 본인은 노력을 열심히 하나 끝까지 성공하지는 못하고 재물을 구하기는 하나, 시비에서 조심해야 한다. 종교 활동을 열심히 하여 의지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3) 81년생 닭띠

 자신의 생각으로 주변사람까지 힘들게 할 수 있다. 특히, 본인의 힘듦을 너무 표현하면 주변사람이 떠나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고, 혼자만의 생각으로 결정을 내리지 않도록 한다. 운세가 평이한 편으로 다른 일에 있어서 본인의 의지에 따라 결정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가벼운 행동으로 주변 사람에게 상처를 주거나 해를 입힐 수 있으니 이를 조심하자.

 4) 93년생 닭띠

 간혹 위기의 상황이 도래할 수 있으나 남다른 지혜로 이를 손쉽게 헤쳐나가는 힘을 가지게 된다. 자기 능력으로 해결하기 어렵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 현명한 대처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하루하루를 살아낸다면 막혔던 일이 풀리고, 끊겼던 소식도 계속 이어지게 된다. 

 

11.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개띠 

58년생, 70년생, 82년생, 94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좋은 아이디어와 영감으로 주변에 도움을 많이 주며, 창작 활동을 하는 사람이라면 특히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 특히 글쓰기와 같은 업무라면 소재가 끊이지 않고 계속되나, 스스로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애정운은 딱히 큰 특이사항 없이 평이한 편이며, 주변에 동물들에 의해 다치기 쉬울 수 있어 이를 조심하자. 

 1) 58년생 개띠 

  오지랖으로 섣불리 일에 나섰다가는 더욱 꼬일 수 있으니 상황을 관망하는 것이 필요하며, 지켜보면서 해결책을 고민하는 것이 더욱 도움이 된다. 2022년 상반기에는 무리한 일을 벌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고, 하반기에는 이를 통해 모든 일이 잘 풀리는 형국이다. 새 사업을 전개하는 것은 좋으나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고, 애정의 운은 평범한 수준이다. 

 2) 70년생 개띠

 자기에게 맡겨진 일을 성실하게 수행해 나간다면 앞으로 성공하게 되는 길에 큰 발판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는 성공하는 시기라기 보다는 준비하는 시기로 자신의 능력을 키우는데에 성실히 임한다면 좋은 결과가 추후 나올 것이다. 배우자나 연인과의 애정이 식게 되는 한 해이나, 최선을 다한다면 회복할 수 있다. 

 3) 82년생 개띠

 금전적인 부분은 다른 이에게 맡기지 말고 본인이 가지고 가야 한다. 주도권을 뺏기게 되면 재물을 잃을 가능성이 높아, 반드시 자신이 키를 잡고 있어야 하며 적극적인 모습으로 자신의 것을 지키는데에 집중해야 한다. 가족간의 불화가 있었거나 오해가 있었다면 이는 해소되고 행운이 들어올 운으로 보여진다. 

 4) 94년생 개띠

 하고 있는 일이나 목표에 너무 큰 기대를 걸지 않는 것이 좋다. 그러나, 2022년에는 행운의 기가 있어 좋은 일이 있을 수는 있으나 실망하지 않도록 한다. 좋은 아이디어나 생각이 넘쳐나고 이로 인해 진행하는 일들이 막힘없이 잘 풀릴 것으로 보여진다. 새로운 재물운이 있어 사회 진출을 하거나 좋은 업무를 맡게 된다. 

 

12. 2022년 띠별 새해운세 - 돼지띠 

59년생, 71년생, 83년생, 95년생 새해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어떤 일을 추진할 때에는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준비하여 실수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고, 어려움이 있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결과를 바꿀 수 있다./ 금년에는 좋은 일과 즐거운일이 자주 일어나며 실적적인 면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장사를 한다면 번창하고, 싱글을 벗어날 확률도 높다. 그러나, 인간관계의 운이 좋지 않아 언행을 특히 조심해야 한다.

 1) 59년생 돼지띠 

  실수를 하더라도 계획한 일을 꾸준하게 노력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이겨낼 수 있다. 올 한 해가 아주 길한 시기가 됨으로 조금 무리한 계획이다 할지라도 문제 없다고 하니 현명하게 대처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것이다. 그러나, 변화를 주고자 한다면 실패할 확률이 있어 이를 경계하자. 

 2) 71년생 돼지띠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하며, 매사에 노력한다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다. 뭐든지 자기가 하기에 따라 달려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일을 해 나가고, 결정한다면 성공하게 되나, 확실한 판단을 하지 못하고 우유부단한 태도를 보인다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 

 3) 83년생 돼지띠

 올 한해는 좋은 운이 크게 들어와 있어 능력을 인정받고 사회에서 명성을 얻게 되는 시기이다. 이른바 대박을 만날 수 있어, 그동안 해결하지 못하고 미뤄왔던 일들이 깔끔하게 해결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운이 한 해를 계속 이어갈 것이다. 

 4) 95년생 돼지띠

 타이밍이 중요한 시기로, 어떠한 일을 할 때 신중하고 진중한 자세로 고민하고 결정해야만 한다. 주위사람들의 다소 냉담한 반응을 보이더라도 이에 굴하지 않고 자기 자신을 믿고 헤쳐나가는 용기가 필요하다. 주변 사람의 시선이나 얘기에 휘둘리지 말고 자신만을 믿고 헤쳐 나가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