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irous Tips

직장동료, 친구, 가족들에게 보내는 2021 연말 인사말, 2022 새해 인사말~!

by 큐리주니 2021. 12. 21.
반응형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1

 길고 길었던 2021년 신축년도 어느새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한 해도 참 많은 일들이 많았지만 내 주변에서 자신의 자리를 지켜주고 빛내준 지인과 동료에게 쑥스러워서 말하지 못한 감사하다는 인사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2021년 연말과 2022년 새해를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할만한 인사말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꼭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2

 

1. [가족] 2021 연말 인사말, 2022 새해 인사말 

 평소에 부모님 또는 자녀들에게 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담은 인사말을 전해보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3

▶ 사랑하는 나의 딸/아들아, 올해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엄마/아빠 옆에 있어줘서 정말 고맙다.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사랑한다는 말에 소홀하지 않았는지 돌아보게 되는데, 다가오는 새해 2022년에는 더욱 아낌없이 사랑해주고 아껴줄 것을 약속한다. 이 세상 어떤 누구보다 소중하고 사랑하는 내 아들/딸, 남은 한해도 마무리 잘하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사랑하는 한 해가 되자! 

▶ 사랑하는 엄마/아빠! 이번 한 해도 한 없는 사랑과 관심으로 키워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늘 감사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만 막상 제대로 표현한 적이 없어서 죄송한 마음이 드네요. 새해부터는 엄마 아빠에게 먼저 마음을 표현하고 더욱 사랑스러운 아들/딸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항상 저희를 위해 애써주시는 엄마/아빠에게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사랑해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4

▶ 코로나로 정신이 어지러운 이 때에 건강하고 아프지 않고 잘 지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바빠서 자주 찾아뵙지 못한 지난 한 해를 반성하게 되는데, 이번 새해에는 더욱 자주 찾아가는 아들/딸이 될게요. 돌아오는 새해에도 아픈데 없이 늘 건강하게 제 곁에서 오래오래 계셔주세요! 아버지/어머니 사랑합니다. 

▶ 아들/딸아, 코로나로 자주 얼굴보지 못한 지난 한해가 너무 아쉽구나. 비록 자주 보진 못했지만 연락도 자주 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다는 소식만 들어도 기쁘고 감사하다. 이번 2022년 새해에는 가족 모두가 아프지 말고, 앞으로도 더욱 사랑하는 한 해가 되자꾸나~! 자랑스러운 엄마/아빠의 아들/딸이 되어 주어 항상 고맙고 사랑한다. 

 

2. [친구] 2021 연말 인사말, 2022 새해 인사말 

 한 해동안 가장 의지가 되준 절친한 친구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감사말을 보내보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5

▶ 친구야 잘 지내지? 벌써 우리가 친구로 지낸지가 ㅇㅇ년이나 되었더라. 그 중에서도 2021년 올 해는 특히 너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어. 내가 힘들거나 지칠때는 물론이고 기쁘거나 행복한 순간에도 내 옆에서 누구보다 위로해주고 또는 기뻐해주는 너의 모습에 정말 감동을 많이 했다. 낯부끄러워서 평소에 표현은 못했지만 내 마음을 전하고 싶어 연락한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언제나 그랬듯이 영원히 함께하자. 

▶ 벌써 2021년의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다니 실감이 나? 벌써 우리가 ㅇㅇ살이나 먹었다는게 나는 실감이 나지 않는다. 세월이 참 빠른데, 그 빠른 세월 속에서도 친구로써 옆에서 든든하게 있어주어 정말 고맙다고 생각한다. 이번 새해에도 어디 아프지 말고, 항상 건강하고 가족들에게도 내 안부 꼭 전해드려줘. 남은 연말도 잘 마무리하고, 언제 시간 내서 얼굴 한번 보자!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6

▶ 코로나로 상황이 좋지 않아 자주 보지 못한 친구야, 잘 지내고 있지? 계속되는 확산세로 얼굴을 자주 보지 못했지만 언제나 멀리서 너를 생각하며 응원하고 있었어. 비록 상황이 이렇기에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 많았겠지만 다가오는 새해에는 원하는 일 다 이뤄지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 남은 연말도 따뜻하게 보내고, 항상 친구로서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 

▶ 다사다난했던 올 한해도 벌써 끝이구나. 친구야 너는 어떻게 지내고 있니? 평소에 연락을 자주 못하지만 늘 널 생각하고 있어. 다른것보다 항상 너와 가족들이 큰 탈 없이 건강하고 행복하기만을 바란다. 새해에는 무슨 일이 있어도 얼굴 한 번 봤으면 좋겠다! 

 

3. [직장동료] 2021 연말 인사말, 2022 새해 인사말 

 가장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낸 직장 내 동료들에게 그동안 하지 못한 인사를 전해보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7

▶ 선배님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잘 마무리하고 계시죠? 이번 한 해를 돌아보니 선배님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은거 같아 생각나 연락드려요! 부족한 저를 아낌없이 칭찬해주시고 지원해주시는 모습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새해에는 더욱 기대에 부흥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저의 본보기가 되어 주시는 선배님~ 벌써 2021년이 마무리되고 새해가 다가오네요! 선배님 덕분에 올 한해도 무탈하게 직장 생활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부끄러워서 따로 말씀은 못드렸지만 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내년에도 더욱 열심히 하는 제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8

▶ 직장의 인연으로 이번 한해도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감사한 한 해 였습니다. 새해에는 계획하시거나 원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시길 바라며, ㅇㅇ님과 가족들도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내년에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사다난한 코로나로 인해 자주 얼굴뵙지 못하고 끝내 연말을 맞이하게 되어 너무나 아쉽습니다. 비록 직접 인사는 못드리지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연락드립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21년도 잘 마무리 하시고 다가오는 2022년에는 더욱 풍성한 결실 이루시길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연말 인사말, 새해 인사말 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